TⓞⓝⓖCⓐⓢT :: '무도' 연말특집 '나름가수다', 화려한 뮤지션 출연…기대감↑

'무도' 연말특집 '나름가수다', 화려한 뮤지션 출연…기대감↑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MBC TV '무한도전'이 야심차게 준비한 연말특집 '나름 가수다'에 화려한 뮤지션들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일산 MBC 공개홀에서 치러진 연말특집 '나름 가수다' 첫 번째 이야기가 오는 24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 공개된다.



지난 6월 방송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이어 또 다른 음악 특집이자, 연말특집으로 준비된 '나름 가수다' 특집은 '나는 가수다'의 형식을 빌려 '무한도전' 멤버 7명이 경연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연 곡 선정 방식'은 일곱 멤버들의 개인 앨범에 실린 곡, '무한도전' 방송 중 불렀던 곡들을 모아 '선곡 돌림판'을 돌려서 '서로 노래 바꿔 부르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특히 '나는 가수다'에 출연중인 유 경험자 박명수의 서툰 도움으로 더욱 원활한(?) 진행이 이루어졌다는 후문.

희비가 엇갈리는 곡 선정 후, 일곱 멤버들은 직접 편곡자와 피처링을 도와 줄 사람들을 섭외하거나, 원곡자를 찾아가 편곡 동의를 얻는 등 적극적으로 경연 준비를 시작했다.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만큼이나 화려한 뮤지션들이 도움을 약속하면서 '나름 가수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경연을 심사할 청중평가단 신청에는 총 11만 명이 넘게 신청을 해 연말특집 '나름 가수다'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보게 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달력 1만부 기부의 주인공이 공개되는 '무한 택배'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사진=MBC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