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T :: 유재석TV 수능송, 단순한 가사+멜로디 '중독성' 강해 누리꾼 극찬

유재석TV 수능송, 단순한 가사+멜로디 '중독성' 강해 누리꾼 극찬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무한도전 유재석TV 수능송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TV전쟁 2탄’으로 유재석TV와 하하TV의 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과 정준하, 노홍철로 이뤄진 유재석TV는 초특급 게스트 써니와 송중기로 무장한 하하TV에서 다소 밀리는 모습을 보였으나 콩트 ‘짝’ 시리즈와 유쾌한 분장쇼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재석과 정준하는 생방송 20여분을 남겨두고 스튜디오 밖에서 TV를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를 향해 “여기 수험생들 계시죠?”라며 수능송을 부르기 시작했다.

정준하는 자신의 4수 경험을 살려 즉석에서 '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야~'라며 즉석의 수능송을 부르기 시작했다. 또한 "어차피 수능은 끝났지, 잘 보든 못 보든"이라며 공감 가는 가사와 깜찍한 안무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정준하는 "나 같은 사람도 4번 했는데 집에 들어가서 엄마 물어보면 잘 봤다고 얘기해"라고 조언하는 모습을 보여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TV 수능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준하 유재석TV에서 부른 수능송 공감100%, 정준하 완전 최고, 유재석TV 수능송 듣고 있으니 신이 났다”, “수능송 자꾸 듣고 싶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