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T :: 김하늘, 러블리 윤리여신 16종세트 '사랑스런 서이수 매력 한눈에'

김하늘, 러블리 윤리여신 16종세트 '사랑스런 서이수 매력 한눈에'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배우 김하늘의 '러블리 윤리여신' 16종세트가 공개됐다.

김하늘은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에서 밝고 명랑하지만 단호한 성격을 가진 고등학교 윤리교사 서이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하늘은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를 통해 윤리 여신의 모습부터 장동건 앞에서는 사랑에 빠져 한치 앞을 못 보는 허당 면모를 가진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김하늘은 선생님으로서 제자들을 향해 시험보는 매너를 적은 센스 있는 문자를 날리는가 하면, 제자를 때린 학부모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개념 선생으로서의 포스를 펼쳐냈다.

무엇보다 김하늘은 사랑하는 남자 장동건 앞에 있을 때 귀엽고 사랑스러운, 빈틈이 많은 여자로서의 모습으로 더욱 강한 초강력 매력을 펼쳐내고 있다.

옆에 누가 있으면 잠을 잘 못 잔다고 하면서도 장동건이 팔베개를 해주자 바로 잠들어버리는 가하면 가방을 가져가기 위해 다가오는 장동건의 행동을 착각, 장동건의 가슴팍을 때리며 회사에서 무슨 짓이냐고 호들갑을 떨기도 했다.

장동건 품에서 잠이 깼음에도 불구하고 만취했던 모습이 부끄러워 자는 척하며 돌아눕는가 하면, 장동건이 지켜보는 줄도 모르고 후회하는 말들을 랩하듯이 쏟아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기도 했다.

이에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김하늘은 대한민국 최고 로코퀸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신품'의 매력덩어리 서이수 역을 완벽하게 연기해내고 있다. 서이수라는 역을 김하늘이 아니면 그 누구도 해내지 못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8일 방송되는 '신사의 품격' 19회는 '2012 런던 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오후 9시 30분에 앞 당겨 방영된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